NOTICE

43대 KPAI 인사의 글 올립니다

Author
web master
Date
2021-05-19 19:03
Views
3083

KPAI 회원  후원사 여러분안녕하십니까!

 

어려웠던 지난 한해 동안  42 KPAI  보내주신 많은 응원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지난 회기 동안 수고해 주신 42 이동호 회장님 이하 모든 간부님들과 이사님들께도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쉽지 않은 한해였지만, 23명의 자녀들에게 장학금 지급그리고 웹사이트 개편등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 역시 총회를 통하여 직접 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해 안타깝지만 양해의 말씀을 전합니다.

43대를 시작하면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지만여러가지도 힘을 싫어주신 이사님들과그리고 기꺼이 43대를 같이 하기로  주신 신임 간부님들 그리고 이사회 모든 분들과 함께 KPAI 꾸려나갈 생각에 한결 어깨가 가볍습니다.

지난  서브커미티 행사때 뵙게  회원님들그리고 이외에 연락주신 선배님들과 회원님들의 격려 말씀이 많은 힘이 되고 있습니다.


예상보다 빨리 진행되고 있는 백신 보급등으로 어려웠던 지난 15 개월에 비하면많이 좋아진 상황입니다그러나 여러가지 대내외적인 상황이 우리가 15개월 전에 당연시 생각했던 모든 것들에 대해 아직은 조심스럽게 만들고 있는듯 합니다.  

자동차산업은 단기적으로 반도체 수급 문제코비드 관련 이슈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장기적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전기자동차로의 전환에 대한 희망과 불안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KPAI  회원 여러분들과 후원사 여러분들께 어떻게 도움을 드릴  있을지 고민해 보겠습니다  행사가 아니더라도 회원들간의 정보 교류현지에서 현업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같이 나눌  있는 KPAI 되고자 합니다.

그리고, KPAI  벌써 40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차세대 KPAI  이끌어   있는 Young Generation 회원들 유치에 힘쓰고 지원하고자 합니다빠른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대응하는 Young Generation 목소리를 듣고 차세대 KPAI  준비할  있는 지침돌이 되고자 하는 바램입니다.


총회를 대신하여 올리는 글인 만큼 올해 행사와 43 KPAI  어떻게 운영해 나갈지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고자 합니다.

-          KPAI picnic 어린 자녀들의 백신 여부에 따라 참여도가 결정될  합니다그렇지만자녀들의 참여가 어렵더라도 회원분들선배님들이 편하게 들리셔서 간단한 음식과 담소를 나누실  있는 시간을 준비할까 합니다.

-          KSP 기금 마련 골프는 9 12일에 Farmington Hills Golf Course에서 개최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          Year End Party  경우 현상황으로 봤을때 매우 희망적이라고 생각 됩니다. 12 초로 계획중입니다.

-          KPAI Seminar  경우간부  이사진과 협의하에 모든 회원들이 공감할  있는 주제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급박하게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에 대해 같이 고민해   있는 자리를 가지고자 합니다.

-         기타 Sub committee 행사 (Golf, Tennis)  예정대로 진행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총회 자료 두번째 페이지를 보시면 한해를 함께할 간부들 사진이 있습니다행사 또는 개인적인 자리에서 보시면  격려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부탁드린다는 말씀과 감사의 말씀으로 마무리 합니다.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고조만간  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43대를 대표해서 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Best Regards,
Jong-Seok (Laurence) Hyun (현종석)
2021-22 KPAI Presid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