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43대 감사인사의 글 및 5월 대면 총회 취소 공지 관련

Author
web master
Date
2022-04-25 16:14
Views
11700
KPAI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43대 회장 현종석입니다. 
43대 임원진을 대표해서 마지막 인사의 글을 올립니다. 

지난 5월 43대 KPAI를 시작하면서 많은 기대와 우려를 가지고 시작했었습니다. 저희뿐만이 아닌 온 인류가 백신 보급의 가속화로 같은 기대감을 가지고 생활했으리라 생각합니다. 행사 하나 하나를 임원진과 준비해 나가면서, 늘 조심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그와중에 Picnic과 KSP 골프대회를 잘 마무리하면서, 이번 회기를 정상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을 조금씩 가졌던 것 같습니다.  그 이후는 회원님들께 따로 설명드리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그래도 회원님들과 후원사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18명의 장학생을 선발할 수 있었고, 43대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음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 글을 쓰면서 News를 접한 것이, TSA Mask Mandate가 법원에서 무력화 판결이 났다고 하네요. 이제는 Pandemic이 아닌 Endemic으로 이미 가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감염자가 늘어나고 있는 사황에서, 아직은 예년과 같이 대면으로 총회를 하는 것은 조심스럽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많은 회원님들께 양해의 말씀을 이 자리를 빌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한해 봉사해 주실 44대 회장단 및 임원진 여러분들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기쁜 한주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est Regards,
Jong-Seok (Laurence) Hyun (현종석)
2021-22 KPAI President